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탐방해보자!

돈나무 리워드앱 ip주소 바꾸라는데 왜이러는걸까? [1:1 문의 내용 포함]

by 피너트 2021. 11. 25.
반응형

한동안 바빠서, 안하다가 이번에 돈나무 라는 것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 이게 무엇이람... 어제 사용했던 ip를 사용할 수 없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미션이 안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1번 충전소만 그랬습니다.) 

 

저는 충전소 6을 주로 사용하기에,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도 짬날때 충전소 1를 했었는데 이제 안되네요... (하필이면 와이파이 재설정 하면은 서버 정보고 뭐고 다 날아가기 때문에... 아이피 바꾸는건 불가피 했었습니다.

 

이게 오늘 이런것이 아닌가 싶어서, 리뷰를 봤더니만 22일 부터 그랬다는 것이다!! (내가 뒷북을 많이 친거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저는 왜 이런 현상이 발생했는지, 고객센터에 가서 문의를 남겨놨습니다.

 

돈나무 앱에서 어제 ip를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왜 이러는걸까요?

그랬더니 답변이

ip를 변경해야 한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진행이 안되면은 데이터를 이용해야 한다.

이런 형태로 나왔다. 데이터를 사용하면 좀더 좋지만은, 400kbps 의 무제한 요금제 속도로는 도저히 견디지 못한다.

 

그러면 vpn을 사용해도 된다는 뜻인가요? 최소한 공지를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안되나요?

실제 공지사항에 가보면은 ip 변경 방법만 알려주고, 왜 ip를 바꿔야 하는지 이유가 없었다. 

vpn 사용해도 된다. 공지 안해도 ip안바꾸면 쓰질 못해서 바로 알아차린다.

??? 지금 vpn을 사용해도 된다고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다. 

 

그렇다. ip를 바꾸는 방법에는 VPN을 사용하면 되는 것이었다!!

굳이 귀찮게 공유기 리셋하지 말고, 처음부터 VPN을 켜서, 활동하라는 것이다. (이러면 스토어에 부적절한 제제가 가해지는게 아닐까?)

아직 vpn 쓰면서 얻는 제제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못해서, 답변이 나오면 업데이트를 할것이다

 

업데이트 ) vpn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제제는 없습니다!

 

그러면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왜 ip를 바꿔야 하나요?

이것일 거다. 그랬더니 돌아온 답변이

내부정책이기 때문이다.

라고 나왔다. 내부정책 때문에, 우리가 어쩔수 없이 ip를 바꿔야만 하는 것이었다.

 

오늘의 결론 : VPN 사용하거나, 데이터를 이용하자.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돈나무 하실 분들은 추천인 630O10 을 입력해주시면 1천 P가 발송될겁니다!

 

현재 내용이 수정되었음을 알아내셨을 겁니다.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서 들어와주세요.

 

https://game1ife-pnut.tistory.com/36 

 

돈나무 리워드앱 ip주소 바꾸라는데 왜이러는걸까? [내용 정정판] [1:1 문의 내용 포함]

문제되는 원본 링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game1ife-pnut.tistory.com/35 돈나무 리워드앱 ip주소 바꾸라는데 왜이러는걸까? [1:1 문의 내용 포함] 한동안 바빠서, 안하다가 이번에 돈나무 라

game1ife-pnut.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