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탐방해보자!

돈나무 리워드앱 ip주소 바꾸라는데 왜이러는걸까? [내용 정정판] [1:1 문의 내용 포함]

by 피너트 2021. 11. 25.
반응형

문제되는 원본 링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game1ife-pnut.tistory.com/35

 

돈나무 리워드앱 ip주소 바꾸라는데 왜이러는걸까? [1:1 문의 내용 포함]

한동안 바빠서, 안하다가 이번에 돈나무 라는 것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 이게 무엇이람... 어제 사용했던 ip를 사용할 수 없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미션이 안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1번

game1ife-pnut.tistory.com

 

이 포스트를 올리고서 2시간이 지난 지금, 갑자기 돈나무 카카오톡에서 이러한 메시지가 왔습니다.

 

VPN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 오늘 2번째로 당황했습니다. VPN 써도 된다면서 왜 이제서야 안된다고 하는건지...

 

네? 전에는 된다고 하셨잖아요...
내부정책 때문입니다.

역시나 내부정책 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공지사항이며 faq, 약관 등을 모조리 확인했다.

여기에 vpn에 관한 정보가 없다.

대체 내부 정책은 어디서 봐야하는 것일까...

 

물어본지 2시간이 지났는데, 내부정책이 바뀌었나요?

된다고 하고, 2차로 확인했을때도, 된다고 해서 올렸는데 지금되서 안된다고 하는게 의문이어서 물어보았다.

그랬더니

제가 잘못 전달했다.

(여기까지만 알아보자.)

 

그러면은 어떠한 사람은 나한테 물어볼 것이다.

ㄴ 이거 돈나무 모욕하는 포스팅 아닌가? 

결론부터 말하자면 NO 다. 나는 돈나무를 비하할 의도가 전혀 없으며, 단순히 포스팅에서 문제가 될 부분을 정정하자는 취지로 포스팅을 쓴 것이다. 이것에서 불편함을 느꼈다면 죄송하다고 전하고 싶다.

 

저도 돈나무의 한 유저로써, 광고를 정상적으로 참여하고, 출금도 만족하면서 쓴 어플이, 이렇게 바뀐것에 대해서 왜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해서 남긴 포스트이다.

 

돈나무의 ip 변경 정책이 없어질때 까지, 나는 존버를 할것이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